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태국의 밤문화 - An Overview
Blog Article
태국의 밤문화는 단순히 파티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방콕의 차오프라야 강에서는 디너 크루즈를 즐기며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맛있는 태국 음식을 경험할 수 있으며.
알카쟈쇼는 트랜스젠더들의 쇼입니다. 굉장히 다채로운 공연이며 어떻게 보면 트랜스 젠더나 동성애자를 배척하지 않는 태국의 문화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희는 직영 또는 제휴된 영업소 예약대행을 도와드리며 고객분들께 어떠한 수수료나 금품을 요구하지않습니다. 웬만하면 저희 한국인 담당직원분들이 직접 현장에서 케어 해드립니다.
태국 가라오케는 픽업만도 가능한 업소들도 있으니 상담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또한, 로컬 가라오케는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품질이 낮을 수 있으니 방문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마지막으론 클럽입니다. 클럽또한 남녀노소 따지지 않고 즐기는 밤문화중 하나 입니다.
낫티가 제일로 싫어 하는것이 여행 정보가 없다는 까닭으로 전세계 관광객들중 한국인들만 태국에서 바보 취급을 받는것이다.
가판대를 둘러보는 동안 이 지역을 둘러싼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수많은 바와 클럽이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주변 환경을 염두에 두고 팟퐁이 제공하는 활기찬 에너지를 즐기십시오.
그러다가 마음에 들면 숏타임 혹은 롱타임 가격 협상 후 데리고 나가실 수 있는게 바로 소이혹 비어바 입니다.
한국에서 상상속으로만 그리던 밤문화를 실현 할 수 있는 기회! 파타야에서 가능합니다. 바로 풀파티와 요트파티인데요.
저희는 직영 또는 제휴된 영업소 예약대행을 도와드리며 고객분들께 어떠한 수수료나 금품을 요구하지않습니다. 웬만하면 저희 한국인 담당직원분들이 직접 현장에서 케어 해드립니다.
모두가 알고 있다시피 태국이라는 나라는 아시아에서 밤 문화가 제일로 발달한 나라이고 이 나라에서는 밤문화라는 것은 뭐 누구나 다 쉽게 이곳에서 터 놓고 이야기를 방콕 유흥 하는 말 그대로 이곳에서는 상식일진데 사실 한국의 정서로는 이런 부분을 이야기를 하는것 자체가 모두가 금기시하는 음성적인 이야기일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당연히 이것은 태국 여행 정보의 일부로써 어느 정도는 서로가 공유하고 알아야만 한다는것이다.
단점으로는 워킹스트리트에서 골목으로 조금 들어져 있다는 점과 아직은 한국인 취향의 푸잉이가 많이 없는 점이 아쉽습니다.
그래도 나는 돈이 조금 들더라도 무엇보다 와꾸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실물초이스를 원한다? 바로 사바이디로 방문하시면 됩니다.